메뉴열기

고객의 소리

Home  >  시민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7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e-메일,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가 게시한 자료중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거 사전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이곳은 실명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글을 남기실때 반드시 실명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법정처리기한(일반상담 7일/건의 14일)보다 앞당겨 일반상담은 5일 이내 건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RE:답변입니다

○ 성남종합운동장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라커이용 및 수영장 이용 주의사항, 회원관리규약등

    안내문 게시와 함께 각 반 담당 수영 강사님을 통하여 회원님들에게 지속적인 수영장

    이용 주의사항을 공지하여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라커이용 회원님들에게도 라커 근무자의 지속적인 안내 및 계도를 통하여 쾌적한

    시설이용과 수질관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성남종합운동장은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추후 성남종합운동장 프로그램 관련 건의나 개선사항 등은 담당자 안성진(031-739-6708)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