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고객의 소리

Home  >  시민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7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e-메일,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가 게시한 자료중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거 사전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이곳은 실명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글을 남기실때 반드시 실명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법정처리기한(일반상담 7일/건의 14일)보다 앞당겨 일반상담은 5일 이내 건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스피닝 강좌

안녕하세요.


열심히 스피닝에 참여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회사 업무 마치고 (월,수,금)이나 (화,목)만 기다리며 운동 하고 있는데,


정확한 내용은 모르지만 현 상황에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일주일 내내 연장으로 두타임(이상)씩 타는 분들...!!


한달에 월화수목금 일주일을 두타임씩 모두 정식으로 결제하고 운동하는 것인가요?


좀더 정확하게 출석체크를 한다던지, 체계적인 진행 방식을 원합니다.


오해일 수도 있지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기에 글 올려 봅니다.


추운 날씨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