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고객의 소리

Home  >  시민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7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e-메일,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가 게시한 자료중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거 사전 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이곳은 실명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글을 남기실때 반드시 실명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을 남겨주시면 법정처리기한(일반상담 7일/건의 14일)보다 앞당겨 일반상담은 5일 이내 건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녁 08:00 반 수강 관련 건의


안녕하세요. 전 현재 저녁 8시 수영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하루는 월 정기 회원권을 놓고 왔는데, 안내 데스크 분들 퇴근은 7시라 이미 자리에 안계시고

건물 관리(?)하시는 분의 권유 대로 일일 이용권을 끊고 일단 수업을 들었습니다.


저는 이에 대해서 이중 부과기 때문에 당연히 환불 조치를 해주실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에 전화 해 보니, 이미 사용처리된 카드라 환불이 불가하다 하시더라고요.

단순히 제가 정말 일일 이용권을 사용했다면, 이해 하겠지만....

무언가 해결 방안을 제시 해주시기 보다는 다음 부터는 잘 갖고 다녀라 라고 하시는 말씀이 아쉬웠습니다.

물론 제 부주의로 인해 벌어진 일이지만, 저녁반이 아니었다면 충분히 도움을 받고 입실 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애초에 제가 일찍 왔다 하더라도 8시반은 7:30부터 입실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내데스크 운영시간에 맞춰 가는 것 자체도 말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이미 벌어진 일이고, 환불 관련 보다는 추후에 또 다시 벌어질 수도 있는 일에 대해 개선을 요청 드리고자 합니다.

단순히 이용자가 잘 관리해야 한다는 것은 너무 일방적인 처사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